제목 [운영자일기] 첫번째 이야기. 2010-12-12 04:24:24
이름
관리자

이맨투맨이 그 역사(?라고 하긴 좀 거창하지만^^;)를 시작한지도 4년이 다 되어갑니다.

화상영어가 잘 알려지지 않았던 그때에는 문의 주시는 분들께 화상영어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필리핀 강사와 일대일 수업이 얼마나 효율적인지에 대해서 설명하는 데만 많은 시간을 할애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이제 화상영어 시장은 아주 방대해졌고, 많은 회사들도 생겨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제 화상영어가 더이상 낯설지 않아졌죠.

 

이맨투맨의 고민은 이제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가격도 많이 오르고(이점은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정전이니, 인터넷다운이니 문제도 많았었는데요..

그래도 도망가지 않으시고 계속 지켜봐 주신점은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제 다른 화상영어 센터들과 비교해서 뒤질 게 없다는 생각입니다.

얼마전 공지해 드린대로 KT에서 직접 필리핀으로의 직통 해저 광케이블 설치를 마쳤구요..

정전을 대비한 비상전력기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기계가 가끔씩 말썽을 피우긴 하지만요;;;)

 

앞으로는 수업의 진행방향이나, 효율성에 대해서 좀 더 집중을 하려고 합니다.

그간 수업에 대해서 너무 무관심한 것 아니냐.. 라고 불만을 가지신 분들도 많으셨을 텐데요..

외부적인 문제들을 수습하는게 급급하다보니, 내실을 다지는 데 소홀했다는 점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프리미엄 존 오픈을 기점으로 좀 더 다양한 교재, 자료를 가지고 좀 더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게 애쓰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 수업하시는 분들의 실력이 향상되야 결국 이맨투맨도 같이 성장할 수 있으니까요.

 

현재 프리미엄 존에는 우리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비디오강의 두개가 올라가 있습니다.

강의라고 하기에는 아직 좀 부끄러운 수준이지만, 하나씩 하나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존에 올라가는 자료들은 될 수 있는한 우리 이맨투맨 선생님들이 직접 대본을 쓰고, 문제를 만들고, 녹음파일도 만들려고 합니다. 선생님들의 정성이 들어간 자료가 영어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회원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