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유망브랜드 대상]외국인이 두렵지 않다! ‘이맨투맨’ 2010-11-10 12:34:11
이름
관리자
 

말문이 확 트이는 진짜 영어학습을 위해 노력해온 ‘이맨투맨’(대표 허윤희)이 [경향닷컴 2009년 상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영어교육 분야에 선정되며 그 특별한 교육의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맨투맨(www.eman2man.com)은 지도경험이 풍부한 학사이상의 강사만을 선발하여 원어민 강사와 함께 1:1 화상과 전화로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 영어학습으로 기존의 그룹수업과는 달리 개개인의 어휘능력을 100% 존중하는 맞춤식 영어수업이다.

그리하여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구 같은 강사와 영어로 대화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맨투맨의 최대 경쟁력은 1:1 개인과외 수업을 보다 저렴한 비용에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자신에 맞는 커리큘럼을 개개인에 맞게 짜서 수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그 동안의 강사중심으로 이루어졌던 일방적인 강의에서 벗어나 강의 내에서 학생 스스로가 개별학습과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현대 일상 영어를 이해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길러 주며, 또한 자연스럽게 외국 문화를 알고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게 된다.

영어교육의 목표는 다름이 아니라 영어로의 원활한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있다. 모국어를 익히듯 자연스러운 습득과정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하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4가지 기능을 통합적으로 다룬다.

주니어와 초등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중, 고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및 대학생과 비즈니스맨을 위한 과정도 마련되어있다.

그리고 최대 3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수업과 1:1 수업 패키지를 통해 일반 학원을 가지 않고도 문법, 회화를 익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 영화/드라마를 통한 생활영어 익히기와 토익, 토플, IELTS 등 시험영어를 위한 특화과정, 영어인터뷰, 영어쓰기 첨삭 등 과정 등 스페셜 강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이맨투맨의 허윤희 대표는 “가격 부담을 완전히 없애면서도 최상의 교육적인 효과를 낼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 목표”라며 자신만의 교육이념을 밝혔으며, 모든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의사소통 비법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도우미 역할에 충실하려 한다.

현재 이맨투맨의 수업을 중국, 영국, 미국 등 외국에서 연결해 듣는 수강생들도 있으며, 조만간 터키로도 지사를 확장하여 터키인들과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어는 학교 안에서만 배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되기에 이맨투맨이 극심한 취업난의 한줄기 빛이 되었으면 하며, 이맨투맨이 지금까지의 교육 노하우를 더욱 발전시켜 더 크게 성장하는 영어 전문학원이 되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904161552468&code=920100